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FnC 시리즈, '숙, 박' 주제로 31호 매거진 발행


입력 2022.03.16 14:20 수정 2022.03.16 12:4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시리즈 매거진 31호.ⓒ시리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는 이번 2022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시리즈 매거진 31호를 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리즈 매거진은 시리즈가 론칭한 2006년부터 연 2회 발행해오고 있는 브랜드 매거진으로, 매 호 소비자의 관심사를 하나의 키워드로 선정, 시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호의 주제는 ‘숙,박’ 잠잘 숙(宿),머무를 박(泊)이다. 숙박은 대개 여행을 전제로 어떤 장소에 머무르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팬데믹 3년차에 접어 들면서 특정공간에 머문다는 것은 보다 더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됐으며, 시리즈는 이를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에서의 숙과 박을 주제로 다룬다.


건축가가 지은 펜션인 ‘서로재’와 제주의 캠핑 숙소인 ‘어라운드 폴리’, 숲 속에서 명상과 사색을 할 수 있는 ‘아틴마루’ 등을 소개한다. 음악감상공간인 ‘콩치노콘크리트’를 통해 머무르는 것이 어떤 장소뿐만 아니라 음악과 함께 시간에 머무르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공유 숙소나 이동식 캐빈을 통해 낯선 장소에서 살아보는 방법도 담았다.


유동규 시리즈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는 사람들의 삶의 형태에 큰 변화를 주고 있는 키워드임이 분명하다"며 "시대의 중요한 화두를 주제로 잡아온 시리즈 매거진은 사람들의 변화한 삶의 관점을 반영하고 새로운 시각의 컨텐츠들을 기록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31호를 통해 머무르는 공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