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애호가, 게임 유저 모두에게 호응 얻을 수 있는 2018 빈티지 한정판
이마트24는 세계 최초 게임 협업 와인 '샤또몽페라 로스트아크 와인’ 패키지에 게임 마스코트 ‘모코코’ 무드등을 더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구매’를 통한 1차 판매 종료 후, 로스트아크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인 4월5일에 맞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드등까지 선물하는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24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2차 판매를 위해 가맹점이 발주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판매를 재개함으로써 로스트아크 모험가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렸다.
4월5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2018년 빈티지 한정판 샤또몽페라 레드와인과 ‘로스트아크’ 로고가 고급스럽게 각인된 슈피겔라우 비노비노 보르도 와인잔 패키지와 함께 귀여우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코코’ 무드등까지 소장할 수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 와인은 제작 당시 샤또몽페라 와이너리가 보유하고 있던 2018년 빈티지를 모두 구매해 한정판 라벨로 변경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와인과 게임이라는 전혀 다른 영역이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음을 보여준 샤또몽페라 로스트아크 와인은 색다른 스토리와 고급스러움, 알찬 구성까지 겸비해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조합도 훌륭한 콘텐츠로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이색 협업을 통해 세상에 없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