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팬더티비, ‘2022년 제18회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라이브방송 부문 수상


입력 2022.04.07 11:00 수정 2022.04.06 15:38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더블미디어가 전개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가 2022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라이브방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팬더티비는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재미중독 라이브’라는 슬로건 하에 24시간 언제나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컨텐츠를 제공한다. 음방, 먹방, 댄스방송, 토크방송, 게임방송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BJ들이 활약하고 있으며 두터운 시청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기회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어 시청자와 BJ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 신동엽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유튜브 등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팬더TV 관계자는 “그 동안 팬더티비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팬더티비를 통해 1인 미디어 산업 시장을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및 전문가가 시장점유율, 이미지, 재구매 의사, 만족도, 선호도 등 브랜드 평가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를 발굴한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 수준과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국가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