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구은행, ‘삼성라이온즈-대구FC 응원’ 특판 예·적금 출시


입력 2022.04.20 15:00 수정 2022.04.20 15:00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예금 연 2.35%, 적금 2.75% 제공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20일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 관련 전용 상품 출시 및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팍! 라팍! IM찐FAN–DGB와 함께 응원해요’ 콘셉트인 본 이벤트는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의 홈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대구은행 DAY등의 다양한 마케팅 행사 및 전용 상품 출시 및 가입 관련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예금 한도 소진 시 까지(총 한도 1조원)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특판 상품은 ▲특판DGB홈런예·적금 ▲특판DGB대팍예·적금 두 가지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100만원 이상 1억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 가능하다.


특판DGB홈런적금과 특판DGB대팍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은 특판DGB홈런·대팍 예금이 연2.35%를, 특판DGB홈런·대팍 적금은 연2.75%를 제공한다.


특판DGB홈런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우승 시,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 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돼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를 받을 수 있다.


특판DGB대팍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2023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돼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대구은행 전 영업점, 모바일 웹, IM뱅크에서 스포츠 연계 특판 상품을 가입하고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경기 10%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경기를 직접 관람하거나 성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화면 중계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IM뱅크와 모바일웹을 통해 ‘직관러? 집관러? 스포츠 관람 유형 테스트 도전!’ 이벤트에 참여해 테스트 후 결과에 맞는 경품을 응모하는 가능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온즈파크 홈경기 스윗박스 티켓, 대구은행파크 축구 홈경기 예매권, 치킨 세트 등 총 350개의 경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지역 연고 프로팀 후원활동을 통해 기업 메세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은행은 본 이벤트를 고객 및 스포츠 팬과 소통하는 기회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거리두기 해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