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초등 수강생, 중등 및 고등인강 콘텐츠 함께 이용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이 오늘(26일)부터 중등인강 및 고등인강 콘텐츠를 오픈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초등학원을 다니거나 과외를 하지 않아도 학교 수준별 교과목 공부부터 모르는 내용 질문, 디지털 체험과학 등 초등학습을 태블릿PC에서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었다. 기초학력진단평가부터 단원평가, 수행평가까지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공부할 수 있어 학습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여기에 밀크티 초등은 효율적인 초등공부를 원하는 고학년 그리고 최상위권 학생들의 더 높은 만족을 위해 중학생과 고등학생만이 이용할 수 있었던 밀크티 중학과 밀크티 고등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오픈한 것이다.
이처럼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의 4월 26일 개편으로 중학, 고등 콘텐츠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업계에서 유일한 서비스로, 내신성적관리 및 대입 수능 준비 등이 중요한 중학생과 고등학생 시기를 밀크T 초등부터 미리 대비할 수 있게 된다.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관계자는 “이번 중학, 고등 콘텐츠 오픈은 학습생들과 학부모에게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의지”라며 “초등학생이 학원을 다니거나 과외를 하지 않아도 중등인강과 고등인강 예습을 밀크티 초등 태블릿PC에서 더 수월하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26일 유료였던 중국어 콘텐츠를 무료로 전환해 초등학습지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현재 밀크T초등은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