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윤석열 정부 공직 후보자 의혹을 정리한 손팻말을 들고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윤 정부 의사결정은 '만사한통'...한동훈이면 프리패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대화하는 박홍근-김성환
28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정책조정회의에서 박홍근 원내대표와 김성환 정책의장이 얘기를 나누고 있다.
박홍근 "尹정부 의사결정은 '만사한통'…한동훈이면 프리패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8일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에 여러 차례 반대 입장을 밝힌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와 관련해 "인사청문회도 거치지 않은 후보자가 야반도주라며 입법부를 폄훼했다"며 "한 후보자 지명 철회만이 민주국가의 중심을 잡고 국민 우려를 잠재우는 유일한 길"이라고 했다.박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한 후보자가 전화 한 통으로 국회의장과 여야가 합의한 것을 정면으로 뒤집었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러면서 "윤석열 정부의 의사결정은 '만사한통', 한동훈이면 '프리패스'일 것"이…
헛웃음·말잇못…박홍근 '법사위 충돌' 관련 격정토로
"안조위 전에 비공개 자리 갖자더라여야 의원 모여 문구 하나하나 정리그 뒤에 물리적으로 방해하고 저지?사람으로서 상상할 수 있는 행태냐"
검수완박 눈빛 교환, 박병석 의장 주재 원내대표 회동 나선 박홍근-권성동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오른쪽)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가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박병석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 상정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양당 원내대표 회동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뜨거운 감자 '반명 빅텐트'…이낙연, '중도층 표심' 교두보 나설까
김문수, SNL스러운 이재명 '디스'…"갑자기 의문사하지만 않으면"
제22서경호서 선원 1명 추가 수습…침몰 70일만
[오늘날씨] 전국 곳곳 비·안개…낮 최고 27도로 치솟아
윤여정, 아들 '커밍아웃' 첫 공개 "美 뉴욕서 결혼식 올렸다"
삼계탕 50그릇 주문해 놓고 '노쇼'...75만원 피해당한 업주 사연 화제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