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이 지난해 B2C 시장 진출을 발표하고 올해 본격적인 면 요리 시즌을 겨냥한 면(麵) 밀키트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돈카츠 메밀소바', '춘천식비빔막국수’ 또한 차별화된 면발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양념소스, 그리고 추가 재료가 필요없는 넉넉한 토핑을 담고 있다. 냉동보관 형태로 장기간 쉽게 보관이 가능하다.
‘돈카츠 메밀소바’는 담백하고 바삭한 국내산 통등심 돈카츠와 돈카츠 소스가 들어있어 소바 전문점 세트 메뉴처럼 구성되어 있고 메밀향과 식감이 뛰어난 면발, 직접 우려낸 가쓰오 장국, 간 무, 쪽파, 김가루 등이 함께 들어있어 일본식 소바 정통의 맛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양배추, 적채, 당근 등 신선한 야채를 구수한 메밀국수와 함께 비벼먹는 ‘춘천식 비빔막국수’는 태양초 고추장으로 만든 비빔장의 자극적이지 않은 매운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직접 담근 동치미 육수도 동봉되어 있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30년 전통 ‘면사랑’은 오랜 세월동안 냉동면, 건면, 생면, 냉·쫄면 등 다양한 면제품과 한식소스, 냉면육수, 일식장국,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왔고 최근 온라인과 할인점을 중심으로 면(麵) HMR과 밀키트 등 가정 간편식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해부터 이마트 밀키트존에서 인기 품목으로 자리매김한 면사랑 ‘모짜렐라 로제누들떡볶이’와 ‘춘천식 치즈닭갈비’에 더불어 피코크 브랜드로 판매중인 면(麵)밀키트 6종 및 조선호텔 프리미엄 면(麵)밀키트 등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면사랑은 생면류와 떡, 신선한 야채, 육류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면요리 밀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면사랑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