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함께하는사랑밭, MBC ‘놀면 뭐하니?’와 경상도지역 두리모 500가정 물품지원


입력 2022.06.10 14:00 수정 2022.06.20 13:2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함께하는사랑밭 두두데이 전달식. 좌측부터 함께하는사랑밭 결연사업팀장 황미라, 함께하는사랑밭 위기가정본부이사 김동자, 부산한부모가족센터 대표 이임조,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최신향 지부장. 함께하는사랑밭 제공

지난 5월 26일, 함께하는 사랑밭과 MBC ‘놀면 뭐하니?’는 경상도 지역의 두리모 500가정에 물품을 지원했다.


두리모들이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제작하여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두리모에게 직접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감동을 전했다.


전달식은 부산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서 이루어졌으며, 부산한부모가족지원센터 대표,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지부장이 참여했다.


두두키트를 받은 두리모는 “엄청 큰박스가 와서 깜짝 놀랐다.”며 “이렇게 큰 박스의 선물은 태어나서 처음 받아본다. 알찬 구성품에 놀랐고 아이와 함께 정말 행복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다른 두리모도 “이렇게 좋은 선물을 보내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아이와 제가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지원은 올해 1월, MBC가 전달한 ‘놀면 뭐하니?’ 음원수익금과 함께하는사랑밭의 두리모 후원금을 더해 진행됐다. MBC ‘놀면 뭐하니?’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MBC '놀면 뭐하니?‘ 기부금을 하반기에는 두리모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두리모가 사회에서 당당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