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7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번 프로모션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더블X2 찬스 이벤트로 론칭 이래 최대 혜택을 지원하고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첫 번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쿠폰 증정 이벤트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쇼핑 지원금 10만 원과 5만 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31일(일)까지 이어진다.
⠀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및 경품 확인이 가능한 이벤트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97만원 상당), 2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캐디백을(50만 원 상당), 3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보스턴백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골프양말을 제공한다.
⠀
이것이 끝이 아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해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5만 원 할인 쿠폰과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또한 이벤트 기간내 온라인몰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2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캐디백을, 3등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모델이자 KLPGA 유현주 프로가 직접 싸인한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없었던 최대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고객 모두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하반기에도 브랜드 전략과 목표에 맞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인지도 및 점유율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론칭 시점부터 약 1년간 제작‧지원한 SBS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웨어만의 차별화된 라운딩룩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넓혀왔다. 이 외에도 골프대회 후원, TV-CF 온에어 등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대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