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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NH콕마이데이터, 가입고객 200만명 달성


입력 2022.07.06 10:12 수정 2022.07.06 10:12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농협 상호금융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NH콕마이데이터가 가입고객 200만명을 달성했다.ⓒ농협

농협 상호금융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NH콕마이데이터가 지난해 말 오픈 이후 8개월 만에 가입고객 200만명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NH콕마이데이터는 가입고객 증대를 위해 타 사업자와 차별화된 생활밀착형 제휴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편의성 확대에 주력해왔다. 마이농가는 농지·가축·농기계·부동산 관리 등 농업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H콕마이카는 자동차 금융플랫폼으로 견적산출부터 금융상품 신청, 자동차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조소행 농협 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가입고객 200만명 조기 달성까지 고객님들께서 NH콕마이데이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농업·농촌 데이터를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유기적으로 연결해 농민과 서민 등 금융취약계층의 디지털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농협 상호금융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NH콕마이데이터가 가입고객 200만명을 달성했다.ⓒ농협

농협 상호금융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NH콕마이데이터가 지난해 말 오픈 이후 8개월 만에 가입고객 200만명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NH콕마이데이터는 가입고객 증대를 위해 타 사업자와 차별화된 생활밀착형 제휴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편의성 확대에 주력해왔다. 마이농가는 농지·가축·농기계·부동산 관리 등 농업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H콕마이카는 자동차 금융플랫폼으로 견적산출부터 금융상품 신청, 자동차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조소행 농협 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가입고객 200만명 조기 달성까지 고객님들께서 NH콕마이데이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농업·농촌 데이터를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유기적으로 연결해 농민과 서민 등 금융취약계층의 디지털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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