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은행, 쉬운 외화매매 서비스 ‘하나 FX 마켓’ 선 봬


입력 2022.07.07 13:00 수정 2022.07.07 13:00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수수료 없이 외화 매매 거래

ⓒ 하나은행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 누구나 쉽게 외화 매매를 통한 환테크를 경험할 수 있는 ‘하나 FX 마켓’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 FX 마켓은 최근 환율의 등락폭이 확대됨에 따라 환테크에 대한 니즈를 가진 손님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환테크를 경험하고 높은 우대환율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하나은행은 이를 통해 손님들에게 ▲외화 즉시 및 예약 매매 거래 ▲외화바꾸기(이종통화간 매매 거래) ▲환율 알림 ▲외환 주요뉴스 ▲FX커뮤니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은행・증권사 원화계좌와 하나은행의 외화계좌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외화 매매거래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위젯 기능을 통해 외화거래 시 실제 적용되는 환율을 앱 실행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나 FX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USD), 유럽유로화(EUR), 일본엔화(JPY)등 총 27개 통화다. 외환시장 마감 이후에도 미국달러화, 유럽유로화, 일본엔화는 23시 50분까지 외화 매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그 외 통화는 20시까지 거래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하나 FX 마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FX마켓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 아이패드에어 ▲이벤트 기간 거래손님 1,000명 추첨 1만 하나머니 ▲SNS에 ‘FX마켓 거래인증’ 손님 100명 추첨 달러북 ▲FX마켓 가입 시 미 달러화 기준 80%, 일본엔화 기준 50% 이상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타임세일, 출석체크 등 환율우대를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