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SSG닷컴과 공동 라이브 방송 2탄으로 대표적인 신선식품인 ‘제철 과일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계절 인기 과일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백도 복숭아, 수박, 후무사 자두, 아오리 사과 등 여름 제철 과일까지 총 5종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과일은 전국 제철 농수산물과 지역 먹거리 판매 전문업체 ‘다농이네’ 상품으로 백화점 등 주요 유통채널과 10년 이상 거래를 지속한 검증된 입점사다.
대표 상품 샤인머스켓은 경북 김천과 상주에서 하우스 재배로 키운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로 선별했으며, 충남 부여의 수박은 11브릭스 이상 비파괴 당도 선별을 거쳤다. 이 외에도 경북 김천, 의성, 청도의 백도 복숭아, 경북 김천의 자두, 안동의 아오리 사과 역시 고당도 및 큰 사이즈로 선별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G마켓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 SSG닷컴 전용 10% 시청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3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 채팅창에 5만원 이상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도 복숭아를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있다.
서준석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최근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필수 먹거리 과일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인데 라이브 방송 전용 특가와 혜택을 활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며 “양사 간 결합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판매자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