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골든베어, '골든크루'와 함께 22 FW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8.26 10:54 수정 2022.08.26 10:1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코오롱FnC 골든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는 골든크루와 함께 22 FW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인물들과 매 시즌 도시를 선정, 영감을 받은 스토리를 브랜드만의 에너제틱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북유럽을 대표하는 패션 도시 ‘코펜하겐’을 연상케하는 강렬한 컬러감을 활용한 유니크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골든베어는 22 FW시즌 골프 브랜드로서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독보적인 스토리를 통해 메인 타깃인 MZ세대와의 로열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골든베어의 22 FW캠페인 메인 테마는 ‘골든베어 골든크루(GOLDEN BEAR GOLDEN CREW)’로 이번 시즌에는 크루들의 특별한 스토리에 집중한다. 골든베어 만의 골든크루를 구성해 골프를 틀에 갇힌 방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움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화보 또한 스트리트 문화의 주축인 국내 프로 스케이트보더 4인과 함께 촬영,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골든베어의 색깔을 담아 절묘하게 재해석했다.


주력 상품으로는 골프와 스케이트, 그리고 스트리트 일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상품을 선보인다. 편안한 스트레치 원단, 방수 기능의 테크웨어를 비롯 골프 타이핑이 매력적인 아노락, 나일론 스트레치 카라 셔츠,스트레치 카고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크루 캠페인에 맞춰 스케이트보더를 시작으로 다양한 크루들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인플루언서 크루도 구성해 필드에서 골든베어 옷으로 연출하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