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수홍 돈, 내가 횡령했다"…父, 큰아들 혐의 뒤집어쓰나
방송인 박수홍(52)의 친형이 횡령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운데, 박수홍의 부친 박모(84)씨가 재산 관리 및 횡령은 큰아들이 아닌 자신이 사주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그러자 일각에서 부친이 '친족상도례'를 악용해 처벌을 면제 받으려고 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고, 이에 한 전문가는 친족상도례를 인정받기 어렵다고 말했다.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손수호 변호사는 "친족상도례에 따라 아버지는 처벌을 못 한다는 분석도 있지만 꼭 그렇지는 않다"며 "팔순 넘은 아버지가 실제로 법인통장 재산 관리했다고 인정받기가 어…
"친형 쓰레기 만든 박수홍"…형수 절친이 쓴 악플은 결국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이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되고, 형수 이모씨가 200억원에 이르는 부동산을 소유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런 가운데 사건 초 형 부부의 지인들이 박수홍을 겨냥하고 남긴 악성댓글에 대해 "거짓에 가까운 주장으로 보여진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나왔다.손수호 변호사는 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의혹 초반 박수홍 형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박수홍의 이야기는 거짓이다' '박수홍의 재산은 상당히 많아 횡령이 아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면서 "(댓글에 담긴) 그 주장들은 사건의 본질과 동 떨어진 …
‘역대 최악 영부인’ 김정숙, 수사 필요하다
김건희는 김정숙에 비해 공격 받는 게 미안한 ‘피해자’타지마할 ‘전용기 관광’ 우리 측이 요청‘빳빳한 5만원권 현찰 지불’ 옷값은 핵폭탄헌정 사상 이런 탐욕, 사치, 방탕 사례 전무
"발코니 빌려줄게, 4시간에 80만 원"…'불꽃축제' 앞두고 중고 거래 앱 보니
3년 만에 재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중고 거래 사이트에는 축제 당일 아파트 발코니를 유상 대여하겠다는 글이 다수 게시됐다.지난 6일 중고 거래 앱 '당근마켓' 등에는 불꽃축제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아파트 발코니를 대여해주겠다는 글이 올라왔다.대여 글 작성자 A씨는 "최고의 뷰를 공유하기 위해 발코니를 오후 5~9시에 대여해드린다"라며 "사진·영상 촬영에 취미 있으신 분이나 최고의 자리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 달라"고 설명했다. A씨가 책정한 대여 가격은 50만 원이다.또 다른 대여 글 작성자 B씨…
한동훈 노린 김의겸의 자책골?…'박원순·이재명 北 코인 투자설' 공론화
김의겸, 국감서 이재명 표적수사 의혹 제기"韓, '그리피스 사건' 조사차 미국행" 의심이 과정에서 박원순·이재명 연루설 언급도한동훈 "사실이면 문제...질문 이유 모르겠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한덕수 "여기서 만족해선 안돼…후손에 법치·협치 뿌리내린 대한민국 물려줘야"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데일리 헬스] '12kg 감량' 홍윤화, 건강 레시피 공개…"빵 포기 못해, '이것' 버거 만들어 먹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