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의 푸드올로지는 피부 탄력과 V-라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은 워터믹스 타입의 마시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V-라인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비타민C와 비오틴, 체내 잉여 수분 배출에 도움을 주는 손바닥 선인장 열매 추출물 등 까다롭게 선별한 원료를 모두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45년 전통의 세계 최대 콜라겐 생산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ITA)사의 ‘베리솔(VERISOL)콜라겐’을 5000mg 함유해 빠른 흡수율을 자랑한다. 베리솔 콜라겐은 특허 받은 독점 효소 분해 공법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성분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콜라겐 생성 활성화 ▲피부 탄력 개선 ▲주름 감소 ▲셀룰라이트 감소 등의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피부 속 콜라겐의 생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더했으며,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와 비오틴을 함께 배합해 성분 간시너지 효과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은 갓 짜낸 레몬 본연의 건강한 맛을 살린 상큼한 핑크 레몬에이드 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피부 노화를 좌우하는 콜라겐은 20대부터 점차 줄어들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성분 배합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