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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뱅킹앱 접속 지연, 메뉴 업데이트 오류 때문... 정상화”


입력 2022.10.25 10:27 수정 2022.10.25 10:29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1시간20분간 접속 장애

ⓒ 우리WON뱅킹 화면 캡쳐

우리은행은 25일 “오전 발생된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우리WON뱅킹’ 접속 지연은 이날 앱 사용장 편의성 증진을 위한 메뉴 개선 및 신설 적용 중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WON뱅킹 접속 장애는 이날 오전 8시20분부터 9시40분까지 발생했다.


이에 따라 우리WON뱅킹을 접속해도 초기 화면이 실행되지 않았으며, 문제를 해결한 뒤에도 고객이 몰리면서 대기 시간이 지연되기도 했다.


특히 카카오 먹통 사태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은 지 열흘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우리은행 뱅킹 앱 접속 장애가 생겨 금융권 전산장애 우려가 지속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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