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91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1.7%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11.9% 증가한 2조557억원을 달성했다. 당기순이익은 40.6% 늘어난 693억원으로 집계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 유동인구가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모든 지역, 상권에서 매출이 증가했다”며 “특히, 이러한 흐름에 맞춰 선보인 다양한 차별화 신상품과 고객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으며 매출 증대를 도모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점 역시 전년 수준으로 꾸준히 증가하며 내외형적 성장을 모두 다지는 선순환 효과가 일어났다”고 덧붙였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91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1.7%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11.9% 증가한 2조557억원을 달성했다. 당기순이익은 40.6% 늘어난 693억원으로 집계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 유동인구가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모든 지역, 상권에서 매출이 증가했다”며 “특히, 이러한 흐름에 맞춰 선보인 다양한 차별화 신상품과 고객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으며 매출 증대를 도모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점 역시 전년 수준으로 꾸준히 증가하며 내외형적 성장을 모두 다지는 선순환 효과가 일어났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