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빙그레는 3분기 영업이익이 258억원으로 지난해 3분기보다 40.3%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906억원으로 10.2%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202억원으로 46.4% 증가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해외 법인 매출 증가와 해태아이스크림의 흑자 전환과 해외 법인의 성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말했다.
"바나나맛 우유도 오를 수 밖에"…빙그레, 유제품 가격 최대 16% 인상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가격을 오는 17일 부터 인상한다.빙그레에 따르면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바나나맛우유 ▲굿모닝우유 ▲요플레 ▲닥터캡슐 ▲아카페라▲따옴 ▲더단백 제품 가격을 단계적으로 상향 조정한다.이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바나나맛우유(240ml)는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200원(13.3%) 인상되며, 그 외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는 8%, 요플레 오리지널은 16% 인상될 전망이다.빙그레는 “원유가격 인상과 함께 설탕, 커피 등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 물류 비용, …
빙그레, '꽃게랑' 등 스낵 6종 가격 13.3% 인상
빙그레가 스낵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2013년 이후 9년 만이다.27일 빙그레에 따르면 다음 달부터 주요 유통채널에서 판매하는 ▲꽃게랑 ▲야채타임 ▲쟈키쟈키 ▲스모키 베이컨칩 등 스낵 6종의 가격을 각각 판매가 기준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 인상할 예정이다.빙그레 관계자는 “밀가루, 팜유 등 원부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스낵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며 “가격 인상은 10월부터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빙그레 끌레도르, 아르떼뮤지엄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아르떼뮤지엄과 협업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끌레도르 프로모션은 ‘시각의 감동을 미각으로 담아내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 관람객들에게 끌레도르 카토닝바를 제공한다.제공되는 끌레도르 카토닝바는 초코와 딸기 2종으로 관람객들에게 100% 국내산 원유와 176년의 노하우가 담긴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전달할 계획이다.또한 끌레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를 명화로 디자인한 끌레도르 카토닝바 시리즈를 새롭게 …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오늘 날씨] 오후부터 일부 지역 비·일요일 한파…겨울 패딩 관리법은?
이재명 지지·규탄 집회서 경찰관 폭행·신발 투척 2명 현행범 체포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독극물 수준…" 대통령 당선인 식습관 저격한 男
왜들 이러나…동덕여대에 이어 성신여대도 대규모 시위 예고
[데일리 헬스] 갑자기 식은땀 흘리다 '쿵'...'미주신경성 실신' 전조증상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비즈니스 타려고 모았는데 왜 설렁탕을 사라고 하세요? [기자수첩-산업IT]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보도에…2차전지株 일제히 급락
· 삼성전자, 하루만에 ‘5만전자’ 회복…장 초반 3.6% 강세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 가능성에 강세
· IPO 한파에 ‘새내기주 잔혹사’ 지속…닷밀 상장 첫날 22% 급락
· “5만전자도 위태” 삼성전자, 또 52주 신저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