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100종의 특가 상품 선보여
보틀벙커의 와인장터가 물량과 혜택을 더욱 강화한 ‘블랙벙커데이’로 돌아왔다.
국내 최대 규모 와인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는 다양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테이스팅탭이라는 새로운 체험형 공간을 통해 새로운 주류 문화를 이끌고 있다.
작년 12월 말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의 오픈 이후 10월 말까지의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은 전년 대비 7배 이상, 객수는 3배 이상 신장했다.
보틀벙커 2호점과 3호점이 입점한 창원중앙점과 상무점의 주류 매출 역시 각각 평균 5배 이상 신장했고, 현재까지 3개점에 총 14만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가 부상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은 지난 5월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와인 100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첫 번째 와인장터를 진행한 바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보틀벙커 전체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신장하며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보틀벙커 전점(제타플렉스점, 창원중앙점, 상무점)으로 행사를 확대해,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첫 번째 와인장터보다 행사물량을 10% 이상 늘려 인기 와인, 위스키부터 페어링 푸드와 글래스 등의 용품까지 총 1100여종의 특가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지난 행사보다 한정 판매 위스키 품목, 준비 수량을 늘렸고 카드 행사 혜택을 강화한 것은 물론 다양한 증정품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자별로 한정 판매하는 와인과 위스키 상품의 인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와인 글래스와 페어링 푸드도 할인 판매한다.
‘쇼트즈위젤 아이벤토’, ‘마크토마스’, ‘지니 조 리’ 등 인기 글래스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져 미식가를 위한 잼이라고 불리는 ‘꽁피튀르 파리지엥 잼’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블랙벙커데이 행사 기간 동안 보틀벙커 앱을 다운 받고 가입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교환쿠폰이 발급된다.
‘아티장 비스킷 크래커’, ‘라기올 오프너’, ‘마크토마스 디캔터’ 등 1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보틀벙커 와인 투명 캐리어를 각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카드 단독 행사도 이전보다 강화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3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은 보틀벙커팀장은 “보틀벙커의 첫 번째 와인장터보다 행사 내용을 더욱 확대한 ‘블랙벙커데이’를 준비했다”며 “하반기에 준비된 가장 큰 행사인 만큼, 소중한 연말을 위한 다양한 와인, 위스키 상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