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국내 숙박 슈퍼위크’…특가 릴레이, 최대 20% 할인
늦가을과 초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티몬의 호텔 카테고리 매출이 코로나19 이전보다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호캉스’를 찾는 수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티몬이 10월1일부터 11월17일까지 국내 숙박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호텔 카테고리 매출은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동기간 대비 112% 급증했다.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에도 약 63% 오른 수치다. 회사 측은 국내 호텔 업계가 코로나19 기간 방역 수칙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쌓아온 결과로 풀이했다.
이에 티몬은 21일부터 1주일간 ‘국내 숙박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호텔 ▲리조트 ▲풀빌라 ▲펜션 ▲글램핑 등 다양한 유형의 숙박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여수, 강릉, 부산 등 겨울 바다 인기 여행지의 상품들을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과 ‘당일 특가’딜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슈퍼위크 전용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상품별 즉시 할인과 함께 전용 쿠폰까지 적용하면 최대 2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맞이하는 첫 연말인 만큼 여행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위크,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등 다양한 여행 행사를 진행하니 연말연시 여행 계획도 티몬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이 내달 4일까지 국내 28개 대표 파트너사들과 연합해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 중이다.
국내외 1400여개의 초특가 딜과 최대 65만원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며 패키지, 자유여행, 액티비티 등 연말연시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시즌 7으로 새롭게 돌아온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는 누적 구매고객이 30만명에 이르는 인기 프로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