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고고엑스, 왓쓰리워즈와 물류 프로세스 개선 합작 선포… 주소 입력 서비스 제휴 MOU 체결


입력 2022.12.26 16:30 수정 2022.12.26 16:3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화물운송 물류 플랫폼 ‘고고엑스코리아’가 왓쓰리워즈와 주소 입력을 가장 쉽고 정확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제휴 협약을 맺는다고 26일 밝혔다.


고고엑스코리아는 앱을 통해 운전자 및 택배사 그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왓쓰리워즈의 혁신적인 주소 입력 방식으로 위치 공유의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하고 함께 편리한 물류 산업을 구축할 것을 합의했다.


왓쓰리워즈는 3미터의 해상도로 가장 정확한 위치를 세 단어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좌표등록 시스템을 제공하는 디지털 위치 공유 서비스 기업으로, 이번 제휴로 고고엑스코리아 앱 내 주소입력창에 고유의 좌표 기반 위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장이나 농장, 복잡한 물류센터 등 출입구가 많거나 부지가 너무 넓어 주소만으로 배송지 입력이 어려웠던 기업과 고객들이 오직 세 단어를 통해 매우 정확한 위치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경현 고고엑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왓쓰리워즈와의 제휴를 통해 물류 시장에서 배송 정확성의 독보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화주와 차주 모두에게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개인과 기업의 운송 최적화 서비스를 공유하며 위치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더불어 화물운송 산업의 효율을 강화하며 더 나아가 운송 차주들의 수익성을 제고하고 일반 고객에게도 더욱 편리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고고엑스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6개국, 340개 이상의 도시에서 약 520만 명의 화물차 기사 네트워크와 상품 운송 및 배송, 기업별 맞춤형 물류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