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30일부터 적용되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방역 지침 변경에 따라 여자프로농구 경기가 열리는 각 구단 경기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에서 ‘권고’로 조정한다.
이에 따라 관중 및 코칭스태프 등에 대하여 의무화했던 경기장 내 마스크 착용이 권고로 변경되어 30일 오후 7시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의 경기부터 적용된다.
부정 여론 넘지 못한 빅토르 안, 국내 복귀 무산
성남시청 코치직 지원했으나 김선태 감독과 탈락러시아 귀화, 중국 코치 등 부정 여론이 영향 미쳐
정민철 전 한화 단장, 4년 만에 해설위원 복귀
정민철 전 한화 이글스 단장이 4년 만에 마이크를 잡는다.MBC스포츠플러스는 30일 "정민철 전 단장이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정민철 해설위원은 "많은 섭외가 있었지만 고민을 길게 하지 않았다. MBC스포츠플러스에 대한 좋은 기억이 많다. 고민 없이 다른 제안을 거절하고 MBC스포츠플러스를 선택했다"고 말했다.정 위원은 현역 시절 개인 통산 161승(KBO 역대 2위)을 거두는 등 리그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출신이며 은퇴 후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MBC스포츠플러스의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이후 2020년부터…
'나흘 만에' 오현규 셀틱FC 데뷔전, 크로스·볼 경합 인상적
오현규(22)가 입단 나흘 만에 가진 셀틱FC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움직임을 선보였다. 셀틱은 30일(한국시각) 영국 스코틀랜드 던디 태너다이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2-23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십’ 23라운드 던디 유나이티드전에서 2-0 승리했다.관심을 모았던 오현규는 2-0 앞선 후반 37분 후루하시 교고(일본)와 교체돼 데뷔전을 치렀다.등번호 19 유니폼을 입고 유럽 무대를 밟은 오현규는 데뷔전에서 공격 포인는 올리지 못했지만, 짧은 시간에 인상적은 움직임을 보여줬다.후반 추가 시간 오른쪽 측면에서 한 차례 날카로운…
추신수 논란에 고개 숙인 안우진 “불편한 상황 죄송”
키움 에이스 안우진이 대선배 추신수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안우진은 29일 키움 선수단과 함께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미국으로 향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안우진은 출국 전 취재진들과 만나 “나로 인해 불편한 상황이 만들어져 죄송하다"라고 말했다.앞서 추신수는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 발탁과 관련, 안우진의 미발탁에 대해 “잘못된 행동을 한 것이 분명하지만 굉장히 안타깝다. 한국은 용서가 쉽지 않은 것 같다. 어릴 때 잘못을 저질렀지만 지금은 뉘우치고 출장정지 징계도 받았다. 그런데 국가대표로 국제대회에 나갈 수가…
우승 바라보는 김민재·도미야스, 처지는 다르다?
나폴리, AS 로마에 승리 거두며 2위와 13점 차 벌어져아시아 대표 수비수 김민재와 도미야스 우승에 도전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의대 3058명 회귀' 의료계에 굴복한 정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뉴스속인물]
트럼프 "러-우크라 중재 접을 수 있지만, 그렇게 안되길"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