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특징주]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선출에 안철수 테마株↓
국민의힘 새 당 대표에 4선 의원인 김기현 후보가 당선되면서 선거에서 낙마한 안철수 후보 테마주가 급락하고 있다.안철수 후보 테마주로 꼽히는 안랩은 9일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9시 1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10.18% 내린 6만6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시각 써니전자는 9.51% 하락한 2475원에 거래 중이다.선거가 마무리되면서 김기현 신임 당 대표 관련주로 분류되는 나무기술(-6.60%)도 내림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 다른 테마주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0.18%)은 소폭 상승 중이다.김 대표는 전날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김기현, 현충원 참배..."오직 민생...국민의 나라 만들겠습니다"
김기현 국민의힘 신임 당 대표가 9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현충탑 참배를 마친 후 방명록을 남기고 있다.
[김기현호 출범] ③ 이준석계 몰락…지도부 입성 전원 실패 '왜'
이준석계 천·아·용·인 전원 낙선전면에서 尹과 각 세우기 전략 실패결과는 '尹 성공'에 절박한 당심 확인"이준석 꾸짖고 정권 안정에 투표"
[3/9(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당대표 도전 좌절된 안철수…향후 행보는 [김기현호 출범] 등
▲[김기현호 출범] ② 당대표 도전 좌절된 안철수…향후 행보는안철수 의원이 국민의힘 당권 도전에서 고배를 마셨다. 수도권과 청년층을 앞세워 당대표 경선을 2위로 통과하는 등 존재감을 발휘했지만 당원들의 선택을 받는 데는 실패하면서다.안 의원은 8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전체 당원 83만7236명 중 55.10%인 46만1313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23.37%를 얻어 2위를 기록했다. 정치권에선 이번 전대가 안 의원의 한계를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윤심이 김기현 당선자에게 있다는 것이 기정사…
호텔서 22억원어치 와인 훔친 멕시코 커플...결국 감옥행
스페인의 한 호텔에서 수십억원 상당의 고급 와인을 훔친 멕시코인 부부가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6일(현지시간) 영국 BBC의 보도에 따르면 (前) '미스 멕시코' 부부인 이들은 지난 2021년 스페인 카세레스의 한 고급 호텔에 머물며 모두 45병의 와인을 훔쳤다. 이를 시가로 계산하면 약 140만 유로(한화 약 22억원)에 해당한다.훔친 와인 중 하나는 19세기 빈티지 와인으로 그 가치가 약 35만 유로(약 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위조 여권으로 해당 호텔에 투숙한 뒤 최고급 요리를 시켰다. 이 요리를 시키면 이 호…
어대문 이은 '어대명'? 조기대선 판 깔렸지만…비명계 앞 거대 장벽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홍준표 "30년 정치 인생 마지막 사명" 대권 출마 시사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대통령실, '尹 파면' 후 정리 수순…공식 홈페이지도 중단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