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구 남구 대명동 인근 앞산에서 11일 오후 2시 35분께 불이 나 약 1시간 30분 만에 큰불이 잡혔다.
소방당국은 헬기 5대와 장비 47대, 인력 220명을 투입해 진화했다. 산불에 따른 인명피해는 없었다.
소방당국은 남은 불을 정리하고 피해 면적 및 산불 원인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속보 경남 하동 산불 확산, 2단계 발령…재난 안내 문자 발송
11일 오후 1시 19분께 경남 하동군 화개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확산되고 있다.산림청은 이날 3시 50분을 기해 산불 2단계로 격상했다.하동군청은 군민들에게 재난안내 문자메시지를 보내 "하동군 화개면 대성리 산 41 산불 확산이 우려되니 인근 주민과 등산객은 산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노랑 아이폰' 출시 앞두고…LGU+,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 인상
LG유플러스는 노란 색상의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 출시에 맞춰 이들 기기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45만원으로 인상했다.11일 LG유플러스는 요금제에 따라 아이폰 14 시리즈 공시지원금을 30만∼45만 원 올렸다고 밝혔다.소비자는 대리점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보조금(공시지원금의 15%)을 받게 되면 아이폰 14 128GB를 72만5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LG유플러스는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노란색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 사전예약 및 개통을 완료한 고객 400명에게 카카오페이 머니 5만원을 선착순 지급한…
실리콘밸리 '자금줄' SVB 파산…美 역사상 2번째 규모
미국 서부 스타트업의 자금줄 역할을 하던 실리콘밸리은행(SVB)가 파산했다. 미국에서 파산한 은행 중 역대 두 번째로 규모가 크다.미 캘리포니아주 금융보호혁신국은 10일(현지시간) 불충분한 유동성과 지급불능을 이유로 SVB를 폐쇄하고 미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를 파산 관재인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FDIC는 '샌타클래라 예금보험국립은행'(DINB)이라는 법인을 만들어 SVB의 기존 예금을 이전하고 보유 자산을 매각한단 방침이다.지난해 말 기준 SVB 총자산은 2090억달러, 총예금은 1754억달러다. 25만달러의 예금보험 한도 내…
진중권 "이재명 안 만났으면 살았을텐데 검찰 탓만…인간이 어떻게 저럴 수 있나"
"李, 양심 가책 안 느끼고 검찰 탓만"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뭔일easy] 트럼프 'IRA 폐지' 한다는데… 현대차그룹, 주저앉으려고?
"상황 궁금해서"…경찰, 동덕여대 들어간 20대 남성 2명 입건
몽룡 연기한 '발레 황태자' 갑작스러운 사망...무용계 '충격'
[데일리 헬스] 쌀쌀해지니 생각나는 '이 과일'...지금 먹어야 하는 이유
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덧댄 외제차 차주의 꼼수
동남아 마사지 생중계한 한국男, 말리던 女에 주먹날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
자본시장 신뢰 스스로 무너뜨린 당국 수장의 입 [기자수첩-금융증권]
팬과 더 가깝게? 유료 소통이 가져온 피로감의 이면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