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尹, 파리서 '부산 이니셔티브' 천명…"역사상 가장 완벽한 엑스포 만들 것"
길거리서 젊은女와 불륜 찍혔다…유부남 고위간부 즉각 파면
한 중년 남성이 젊은 여성과 손을 잡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하는 장면이 포착된 후 파면당하는 일이 벌어졌다. 다정한 연인 같은 모습이지만 영상 속 여성은 남성의 부인이 아니었기 때문이다.7일 중국 현지 언론 펑파이 신문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환치우공정프로젝트관리(베이징)유한회사 후지용(胡继勇)사장이다.그와 손을 잡고 걷고 있는 여성에 대해 일부 언론은 해당 후지용 사장의 회사 동료라고 설명했지만 지금까지 밝혀진 바는 없다.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커지자 후지용 사장이 소속된 환치우공정의 상급 기관인 중국석유그룹공정유한회사는 이날 저…
현대차, 10년간 109조4천억 투자… 전동화에만 35조 쏟는다
전동화에만 35조8000억 쏟는다… 2030년 전기차 영업이익률 10% 달성 목표
"수능 킬링문항, 1년에 100억 버는 일타강사들 탐욕의 선동"
윤석열 대통령이 "교과과정에서 다루지 않은 것을 출제해선 안 된다"며 내놓은 '공교육 내 수능 출제' 방침에 유명 일타 강사 현우진 씨가 "애들만 불쌍하다"며 비난하자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일타 강사들 탐욕의 선동"이라며 현 씨를 향해 쓴소리를 남겼다.전 전 의원은 20일 자신의 블로그에 "윤 대통령의 'NO 킬링 문항'은 정말 옳은 말"이라며 "그런데도 일타강사들이 난리다"라고 말했다.이어 "일타강사들은 1년에 100억을 벌면서 '탐욕의 선동'이다. 이게 정상인가. 부모들 등골 뺀 값이다"라며 "그렇게 애들…
"캐디 지원한 정유정, 면접 후 떨어지자 전화로 욕설까지…"
과외 앱으로 또래 여성을 유인해 흉기로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 및 유기한 정유정(23)의 골프장 캐디 지원 후 탈락한 이유에 집착하는 등 집요했던 과거 행적이 드러났다.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은 '밀실 안의 살인자 정유정은 누구인가?'라는 부제로 정유정의 정체와 범행 동기 등을 추적했다. 이런 가운데 정유정이 고등학교 3학년이던 2017년 취업준비생으로 속이고 골프장 캐디에 지원했다가 탈락하자 그 이유를 집요하게 물어보며 화풀이까지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실제 그와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동창들의 증언에 따르면 정유정은 …
김기현 "이재명 연설은 장황한 궤변"…아수라장 된 본회의장
국민의힘 '박수' 민주당 '야유'"결정적 변화는 '보수'가 일으켜""국회의원 정수 10% 감축하자"
'친한계' 언더73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환영…1호 대상은 이재명"
[단독] 한화그룹, 분산된 한화오션 지분 '한화에어로'로 모은다
악성 미분양에 지방 부동산시장 ‘냉각’…건설사 ‘휘청휘청’
후배 스태프 때린 男배우, 고소당했다
"이재명 제명을 청원합니다" 이틀만에 5만명 이상 동의
전한길과 홍준표 부인 '찰칵'…"사모님 헛물켜지 마세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대왕고래 망신, 보수 대통령의 품격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독일 통일 35년, 우리 통일 길, 그리고 윤석열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
트럼프發 관세전쟁…K뷰티, 위기인가 기회인가 [기자수첩-유통]
서열 나누기 된 역조공, 아이돌과 소속사의 보이지 않는 부담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