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젬마, 드라마 '힙하게' 네 번째 OST 가창…몽환적 분위기


입력 2023.09.03 12:02 수정 2023.09.03 12:0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가수 젬마(JEMMA)가 드라마 '힙하게' OST 가창에 참여한다.


3일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젬마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네 번째 OST '위 디스어피어'(We Disappear)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튜디오 마음C

'위 디스어피어'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기반을 둔 트립합 장르로,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고조되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그간 '낮과 밤', '해피니스', '오아시스' 등 다양한 장르물의 OST를 부른 젬마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스캔들' 등 다수 작품의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나이브(Naiv)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튜디오 마음C는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한지민, 이민기의 박진감 넘치는 수사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드라마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펼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