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평화통일 인식 함양 지원 사업 운영기관 모집
[경기도 산하기관 소식] ‘경기도 이음 일자리’사업 운영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베이비부머세대가 지역사회와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경기도 이음 일자리 사업’을 시행 하기로 하고 참여기업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음 일자리’ 사업은 도내 참여기업과 베이비부머 구직자를 연결하여 적극적인 고용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은 고용지원금 혜택을 받아 다양한 인력 확보 및 인력난 해소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 지역사회의 경제 활성화와 베이비부머의 일 경험을 통해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된다.
도내 5인 이상의 중소기업, 중견기업, 사회적기업이 ‘이음 일자리’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기업은 신규 채용되는 베이비부머 근로자 1인당 3개월간 총 360만원(월 120만원 x 3개월)의 고용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평화통일 인식 함양 지원 사업 운영기관 모집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평화통일 인식 함양을 위한 현장체험 프로그램’운영 기관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경기도 소재 평화통일 및 평생교육분야에서 활동하는 국내 비영리민간단체와 비영리법인이다.
진흥원은 경기도민의 통일인식 제고와 통일 분야 교육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선정해 단체당 700만원 규모로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