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 수수료·환전비용 0원
신규고객 9만원 현금 쿠폰
키움증권은 25일 미국 주식을 일·주·월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주식 더 모으기(적립식 투자 서비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는 미국 주식을 적립식으로 매수할 경우 수수료와 환전 비용이 무료다.
서비스 출시 전 진행했던 사전 신청 이벤트는 약 8만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키움증권 최초 고객에게는 최대 9만원의 현금 쿠폰이 지급된다. 2025년 이후 키움증권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고객은 9만원 쿠폰을, 키움증권 계좌를 보유한 기존 고객은 2만원 쿠폰을 100%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고객에겐 테슬라 소수점 주식을 선물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영웅문S#' 내 '주식 더 모으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서비스 출시 전부터 약 8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전 신청에 참여하고 큰 관심을 보였다"며 "매수 수수료와 환전 비용 없이 미국 주식을 자동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할 때마다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최대 9만원 현금쿠폰이 제공돼 기존에 미국 주식 적립식 투자를 해왔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 모두에게 파격적인 혜택"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2023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를 기록하며, 미국 주식 거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미국 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는 33달러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고 3개월간 미국주식 수수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타사에서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