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1회 서울 리딩 파티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관심을 유발 중이다.
28일 예스24는 포엠매거진, 푸더바, 픽글이 주최하는 제1회 서울 리딩 파티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스24에 따르면 오는 9월 19일 개최되는 제1회 서울 리딩 파티는 독서를 파티처럼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 시의 매력을 전파하는 시플루언서 ‘포엠매거진’과 한국 최대 규모 서브컬처 매거진 ‘푸더바’, 스토리 창작자를 위한 서포터 ‘픽글’이 기획부터 운영까지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블라인드 북 읽기, 파티원과 랜덤 책 교환하기, 파티 호스트와 책 이야기하기, 크레마 기기로 eBook 읽기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00명 한정으로 실시된다.
예스24는 이번 파티를 돕기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포엠매거진·푸더바·픽글·예스24가 엄선한 ‘같이 읽기 좋은 책’ 큐레이션 중 가장 읽고 싶은 책을 고르고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책을 선물한다.
또한, 예스24의 독서 커뮤니티 ‘사락’을 통해 ‘파티 책 미리 읽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스24 강지연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젊은 세대 독자들을 대표하는 호스트들이 독서의 재미를 보다 쉽게 전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예스24는 앞으로도 쉽고 즐거운 독서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