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첫 번째 업데이트…신규 캐릭터 선봬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10.10 09:29  수정 2025.10.10 09:29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가디스오더'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시쿠'를 추가했다.ⓒ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신작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스오더'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시쿠'를 추가했다. 물 속성의 제압 클래스 기사로, 전투 중 특수기 '냉기 흡수'를 사용해 고유 자원인 '만년설의 냉기'를 소모하며 공격한다.


누적 피해 시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고, 홀드기와 궁극기 등을 통해 냉기를 충전해 공격과 생존을 동시에 책임지는 전략적 플레이를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 에픽 이벤트 '영원한 북부의 방패'도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북부 전선의 전설 영웅인 '길버트'와 시쿠의 만남과 운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스토리와 전투를 함께 즐기며 길버트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를 모아 '완전한 마력의 페이지', '전설의 신령석', '블루 크리스탈' 등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4일 서비스를 시작한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회피와 반격 등 조작 기반의 전투 손맛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