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치킨, 밀키트 2종 출시…매장·배달·온라인 연계 프로모션 진행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11.12 10:00  수정 2025.11.12 10:00

효도치킨이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밀키트는 효도치킨의 첫 밀키트 라인업으로, 매장에서 판매 중인 인기메뉴를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밀키트는 효도치킨의 대표 메뉴인 ‘모자 떡볶이’와 ‘파더 쫄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모자 떡볶이 밀키트’는 분모자, 떡, 어묵,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파를 추가하면 더욱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파더 쫄볶이 밀키트’는 쫄면, 어묵,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고, 매콤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파나 튀김만두를 곁들여 먹으면 매장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를 재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 주문 고객, 온라인 참여자까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매장 프로모션은 광화문점 한정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에게 테이블당 1종의 밀키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배달 주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광화문점, 강남고속터미널점, 공덕점, 킨텍스점, 용호자이점 등 5개 매장에서 모자 떡볶이를 주문할 경우 밀키트 1종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온라인 프로모션은 효도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효도치킨 관계자는 “이번 밀키트는 가정은 물론 여행, 캠핑, 차박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에서의 맛있는 기억 그대로, 이제는 집에서도 효도치킨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매장, 배달, 온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시도다. 밀키트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다양한 채널에서 효도치킨의 맛과 재미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