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청 전경ⓒ
오산시는 ‘2027~2028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슬로건 공모전’에 ‘경기도의 도약! 화합으로 빛나는 오산!’과 ‘오산을 통해 더 멀리! 경기와 함께 더 높이!’가 각각 비장애인·장애인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7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앞두고 경기도민의 화합과 결속, 그리고 오산시의 도시 비전을 담아낼 대표 슬로건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지난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공모에는 총 131건(비장애인 86건·장애인 45건)이 접수되며 높은 참여 열기를 보였다.
오산시는 최종심사를 거쳐 총 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비장애인 부문에서는 ‘경기도의 도약! 화합으로 빛나는 오산!’이 최우수상, ‘하나 된 경기, 도약하는 오산’이 우수상으로 뽑혔으며, ‘오산에서 하나되는, 경기도의 힘찬 함성’, ‘오산에서 뛰어라, 경기에서 빛나라’ 등 2건이 장려상에 이름을 올렸다.
또 장애인 부문에서는 ‘오산을 통해 더 멀리! 경기와 함께 더 높이!’가 최우수상을 차지했고, ‘땀과 열정의 경기, 화합과 감동의 오산’이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또 ‘열정으로 하나! 마음으로 함께! 넘어라 한계!’, ‘오색물결 오산의 힘, 화합으로 빛나는 경기!’ 등 2건이 장려상에 선정됐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도민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슬로건은 대회의 상징이자 오산시의 비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자산”이라며 “2027~2028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앞으로도 체계적으로 준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