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스타필드 하남서 진행된 ‘혼다 뉴CR-V하이브리드 익스피리언스 위크’ 팝업이벤트 전시 현장.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의 출시 및 CR-V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전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혼다 뉴 CR-V 하이브리드 익스피리언스 위크’ 전시 팝업 이벤트는 2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는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안전·편의 사양을 강화한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0년간 이어져 온 CR-V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뉴 CR-V 하이브리드 차량이 전시돼 외관과 실내공간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고, 혼다 큐레이터의 전문적인 차량 설명 또한 상시 제공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신청과 계약 등이 원스톱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이번 전시 이벤트를 통해 CR-V 하이브리드가 선사하는 일상 속 여유롭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