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바니 2025 겨울 신상 머플러 화보.ⓒ글로벌세아
글로벌세아그룹의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모스바니’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Winter in love’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겨울 신상품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과 화보는 겨울의 풍요로움과 따뜻함을 모스바니만의 감성으로 담아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화보의 메인 착장은 눈처럼 포근한 화이트 머플러와 스카이블루 컬러 머플러로, 겨울이 주는 따뜻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또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한 파자마 촬영에서는 자연스럽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모스바니의 대표 아이템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겨울은 다양한 잡화로 스타일이 완성되는 계절인 만큼, 모스바니 아이템이 그 중심에서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모스바니는 “Most & Various needs in”의 줄임말로, 당신의 모든 니즈를 담은 가장 다채로운 잡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현대백화점 천호, 스타필드 마켓 동탄, 수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LF스퀘어 광양, 업스퀘어 울산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헤어 액서서리, 모자, 가방 등 잡화 아이템을 판매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고, 올해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파자마를 선보이며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모스바니는 단순 액세서리 브랜드를 넘어, 203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글로벌세아 모스바니 이예지 MD는 “모스바니는 단순 액세서리 브랜드를 넘어, 203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세아그룹의 의미 있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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