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서우수한캠페인성과를창출해퍼포먼스역량인정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Criteo)가 주최한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Criteo Agency Awards)’에서 최고 영예인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KT나스미디어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Criteo)가 주최한 ‘2025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Criteo Agency Awards)’에서 최고 영예인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크리테오의 글로벌 광고 솔루션을 기반으로 게임·금융·여행·수송 등 비커머스(Non-Commerce) 영역으로 캠페인 활용 범위를 확장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이끈 점을 높게 평가 받은 결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글로벌 게임 캠페인에서 미국·유럽·일본·대만 등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경쟁력 있는 CPA(Cost Per Action, 전환당 과금)와 인앱 구매(In-app Purchase, 앱 내 결제) 성과를 연이어 창출했다.
KT나스미디어는 크리테오가 추진한 ‘크리테오 파트너 센터(Criteo Partner Center)’ 구축 과정에서 주요 운영 항목 정의, 교육 콘텐츠 기획 등 플랫폼 고도화 전반에 전문적으로 참여해, 플랫폼의 사용성과 효율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박평권 KT나스미디어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크리테오 솔루션의 활용 범위를 커머스에서 전 업종으로 확대하며 시장 인식을 재정립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캠페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