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연말 맞아 4개 리조트 F&B 전면 개편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12.16 08:13  수정 2025.12.16 08:13

ⓒ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전국 4개 리조트(제주·통영·설악·화순)의 F&B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연말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이번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는 각 리조트 조식 뷔페에서 제철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즉석 조리 코너 ‘라이브 섹션’과 취향에 따라 음식을 구성할 수 있는 ‘셀프 코너’, 키즈 메뉴도 확대해 고객 맞춤형 구성을 강화했으며, 내년 2월까지 한정 운영된다.


먼저, 금호제주리조트는 ▲제주 흑돼지 간장 불고기 ▲제주 모둠 야채구이 ▲제주 젓갈 5종 등 제주 고유의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여기에 ▲제주굴국 ▲제주 보말 매생이죽 등 따뜻한 국과 죽 요리를 더해 겨울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라이브 섹션과 셀프 코너에서는 쌀국수와 제주 감귤 착즙 주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는 신선한 굴을 활용한 ‘통영 굴 스페셜 5종’을 준비했다. ▲통굴찜 ▲굴국밥 ▲굴튀김 ▲굴 팔보채 ▲굴짬뽕 등 다양한 굴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통영 해산물로 만든 일본식 회덮밥과 젓갈 4종도 함께 제공해 남해안 해산물 특유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담아낸다.


금호설악리조트는 동해 바다의 향을 담은 ▲모둠 해초 8종 ▲속초 코다리조림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셀프 코너에는 ‘나만의 쌀국수’ 메뉴를 신설했으며, 갈비만두·부추창펀·타코야키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화순 양파 돈불고기 ▲사골 곰탕 ▲전라도 젓갈 4종 메뉴로 전라도식 손맛을 전한다. 달콤한 크로플 셀프 코너와 꼬마주먹밥·자장덮밥·미니 떡갈비 등 어린이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조식 뷔페는 오는 25일부터 1월 4일까지 매일 운영하며, 이후로는 주말과 공휴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특별한 디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2월 25일과 31일 양일간 ‘윈터 스페셜 디너 뷔페’를 열어 60종 이상의 메뉴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와인이 추가로 무료 제공되며, ‘참치 해체쇼’를 진행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디너 뷔페는 네이버 ‘금호제주리조트 한식당’ 채널에서 할인가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전국 4개 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4~25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리조트와 화순스파리조트 로비에서는 오후 2시 산타와 함께하는 즉석 포토타임이 마련되며, 화순아쿠아나에서는 랜덤 뽑기 이벤트로 즐길 거리를 더한다.


추첨을 통해 온천 초대권, 닥터피쉬·딩글러 이용권, 문구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설악리조트와 통영리조트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막대사탕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에는 지역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시즌 메뉴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디너 뷔페 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리조트별 고유의 매력과 계절감을 반영한 차별화된 미식과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