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박재범, '웰컴' M/V 풀버전…오초희와 침대 위 '파격'


입력 2013.04.25 10:51 수정 2013.05.21 00:36        김명신 기자
박재범, 오초희 뮤비.ⓒ 싸이더스에이치큐

가수 박재범의 뮤직비디오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디지털 싱글 ‘WELCOME’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박재범이 25일 뮤직비디오 풀 버전 공개에 나서며 한층 더 깊어진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나선 것.

이번에 공개된 ‘WELCOME’의 뮤직비디오는 오픈에 앞서 앨범 재킷과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등이 미리 공개되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뭇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박재범의 베드신 상대 여배우, 오초희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은 애틋한 연인사이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아냈다는 후문.

더불어 박재범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상반신을 자랑하는가 하면, 상의를 탈의한 채 섹시 그루브를 선보이는 등 ‘JOAH’ 뮤직비디오 속 순수한 모습과는 정 반대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곡 ‘WELCOME’은 박재범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박재범 특유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리드미컬하면서도 끈적끈적한 비트에 속삭이듯 몽환적인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R&B곡이다.

한편 박재범은,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JOAH'를 발표, 복귀식을 치른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