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이사, 자녀방, 소품으로 고객을 나눠 맞춤 혜택 제공
한샘의 자체운영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는 이사, 결혼이 많은 가을철을 맞아 '한샘 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구매 품목에 따라 먼저 고객을 이사, 신혼, 자녀방, 소품으로 나눈 뒤, 세부 이벤트마다 고객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각 고객별로 한샘몰 베스트 히트 상품 10종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전 구매 고객 공통으로 진행하는 '1000만원을 통크게 쏜다'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구매금액별로 총 1000포인트(1000만원 상당)를 지급한다.
세 번째로는 '알뜰살뜰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신혼고객은 신혼부부임을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 혹은 예식장 계약서를 한샘몰 ID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할 경우, 가구(10% 할인권 3장)와 소품(7% 할인권 3장)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사 고객과 샘, 샘키즈, 아임을 구입하는 자녀방 고객 각 100명에게는 최고 2만5900원에 판매되는 생활용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 네 번째는 신제품 할인 이벤트다.
신혼 대표 상품은 '그루' Q사이즈다. 그루는 지난 2012년 11월 '원목 싱글침대'로 출시된 이후 이번 결혼시즌에는 Q사이즈도 추가로 선보이며, 15% 할인(침대 프레임 + 매트리스 할인 금액 : 63만4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글날, 임산부의 날 등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10일까지 국민책장 '샘책장'이 최대 58%까지 할인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을에는 이사, 결혼 등으로 가구 구매할 일이 많은 계절"이라며 "한샘몰에서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혼, 이사, 자녀방, 소품 등으로 고객을 나눠 고객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