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효린, 첫 솔로앨범 음원사이트 '올킬'…돌풍 예고


입력 2013.11.26 10:49 수정 2013.11.26 10:54        부수정 기자
효린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솔로로 나선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를 석권,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효린의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5일에서 26일 넘어가는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효린의 첫 솔로앨범은 현재 오전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효린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론리(Lonely)'도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론리'는 프로듀서 김도훈의 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곡이다. '한 번만 더 사랑을 믿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너 밖에 몰라'는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탱고 비트 위에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진 노래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된 효린의 솔로 앨범에는 래퍼 매드클라운, 지코, 릴보이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효린은 26일 오후 3시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