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응답하라 1994' 광고완판…'꽃누나'는 1회부터 '싹쓸이?'


입력 2013.12.06 20:42 수정 2013.12.06 20:47        김명신 기자
응답하라1994 꽃보다 누나 광고완판 ⓒ tvN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 연속 편성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광고까지 완판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tvN 측에 따르면 '응답하라 1994'와 '꽃보다 누나' 시간대 광고가 완판된 상태로, 높은 시청률을 입증케 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3화는 평균시청률 9.6%(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며 케이블계 신 역사를 쓰고 있다. 더욱이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29일 첫 방송된 '꽃보다 누나' 역시 1화부터 시청률 10%대를 돌파, 광고 완판까지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전작 '꽃보다 할배'의 평균 시청률이 7.1%, 최고 시청률이 9.8%였던 점을 감안하면 첫 회부터 소위 대박을 터트린 셈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