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협력업체 품질간담회 개최

김평호 기자

입력 2014.04.11 10:28  수정 2014.04.11 10:29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31개 협력업체 대상으로 진행

지난해 오픈한 샘표 우리발효연구중심. 샘표는 협력업체들과 상생을 위한 품질관리 및 연구개발지원을 하고 있다. ⓒ 샘표

샘표는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31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품질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품질간담회는 식품안전 및 위생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품질 개선 방향을 함께 논의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제품을 생산하는 한편, 이를 바탕으로 협력업체와의 동반자적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용호 부회장 등 샘표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품질간담회에서는 품질관리 우수 기업의 사례를 통해 식품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일선 현장에서 보다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식품위생전문가를 초빙해 방충 및 해충 관리의 방법을 교육하는 등 식품 위생을 위한 효율적인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협력사별로 품질 이슈 및 개선 방안을 함께 토론하며 관계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나눌 계획이다.

특히 샘표는 이번 품질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상호 협력을 위한 기반을 공고히 하고, 협력업체에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구원회 샘표 식품안전연구센터장은 “식품안전과 위생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통해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매년 품질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상생협력 발전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지난 2008년부터 식품안전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안전 문제 해결에 대한 통합 시스템 확충을 위해 ‘샘표식품 안전경영추진위원회’를 운영해 오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