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와 상호협력 MOU 체결


입력 2014.04.15 10:45 수정 2014.04.15 10:46        김영진 기자

아시아경기 성공적 개최 위해 '특별지원단'발족 등 다양한 협력지원 다짐

한국전력은 15일 한전 인천지역본부에서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와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를 통해 한전은 △무결점 전력공급 체계구축 △설비관리와 인력지원 △홈페이지 등을 통한 홍보지원 △사회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단체관람 지원 △KEPCO119 재난구조단 응급지원 등을 협력키로 했다.

또한 조직위는 주요 경기장 자체 비상전력 확보, 설비관리 정보 공유를 통한 무결점 전력확보 협조 등을 협력키로 했다.

특히 이 날 한전은 대회 조직위와의 MOU체결과 함께 '2014 아시아경기대회 특별지원단' 발대식을 갖고, 성공적인 아시아경기대회가 치러질 수 있도록 안정적 전력공급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홍보 및 행사지원 협력사항을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이 날 조환익 한전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한전과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의 상호협력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대회가 역대 최고, 최대의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우리나라 스포츠 위상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