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장기고객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 실시
추가비용·약정연장 없이 선명한 HD 화질로 TV 시청 가능
KT스카이라이프는 29일 장기 가입자의 수신기를 고화질(HD)용으로 무료 교체해주는 '장기고객 고화질(HD) 무상전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반화질(SD) 가입고객(2009년 이전)은 누구나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오락·스포츠·경제·어린이 채널 등 이전보다 다양한 채널을 선명한 화질(HD)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일반화질 가입고객이 고객센터(1588-3002)로 전화 신청만 하면 신청자 전원이 고화질 수신기로 교체받을 수 있다. 설치료는 무료이고 요금인상이나 약정 연장도 없다.
또한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 4일부터 HD 가입자를 대상으로 시행 중인 'HDTV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번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HDTV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최신형 LED TV(풀HD)를 36개월 무이자로 제공하는 이벤트(32인치 월 1만8700원, 40인치 월 2만3100원 등)로 지난 두 달 동안 신청자가 3000명(2907명, 4월 28일 기준)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 및 HDTV 무이자 할부 서비스의 종료 기한을 두지 않고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이석수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스카이라이프를 시청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보다 선명한 화질로 방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최신형 LED TV뿐 아니라 홈시어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가입고객들의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