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박지성·김민지 결혼…스포츠 스타+아나 커플 누구?


입력 2014.05.14 17:49 수정 2014.05.14 17:50        김상영 넷포터
박지성·김민지 결혼 ⓒ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이 오는 7월 김민지 아나운서와 백년가약을 맺는 가운데 스포츠스타+아나운서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지성은 14일 경기도 수원 박지성축구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적으로 현역은퇴를 선언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7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다만 결혼에 대한 기자회견을 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스타와 아나운서 커플의 원조는 역시나 허정무 전 국가대표 감독과 MC 최미나 커플이다. 지난 1980년 결혼에 골인한 이들은 허 감독이 한 가요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나가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남일(인천)과 김보민 KBS 아나운서 역시 대표적이다.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들은 2004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됐고, 3년 열애 끝에 화촉을 밝혔다. 한화 이글스의 김태균과 김석류 전 KBSN 스포츠 아나운서도 빼놓을 수 없다. 2010년 12월 결혼한 이들은 김석류 아나운서가 책을 출간했을 당시 김태균이 추천사를 써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는 김 아나운서의 사내 동료였던 SBS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배 아나운서는 박지성 아버지에게 직접 김 아나운서를 소개했고 전격 만남이 이뤄졌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모 매체의 보도에 의해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고, 이튿날 박지성이 직접 기자회견을 통해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