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호진, 싸이 젠틀맨 비키니 자태 ‘옆구리 라인’ 환상


입력 2014.05.25 07:56 수정 2014.05.25 07:58        데일리안 연예 = 김민섭 객원기자
지호진은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한 모델 지호진이 오래도록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멤버 중 싱글인 노홍철을 위한 특집 ‘홍철아~ 장가가자!’를 담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등 ‘무한도전’ 멤버들은 노홍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직접 거리로 나섰다.

정준하는 “키가 174cm을 넘는 큰 여자를 좋아한다”라는 노홍철 말에 모델 지호진에게 연락을 시도했다.

우연히 지호진이 근처에서 다른 모델들과 함께 있다는 ‘정보’를 접하고 급히 찾아간 정준하는 “친한 동생이 있는데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그래서 소개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지호진을 포함한 모델들은 “소지섭이냐”라고 물었고 “나이가 36세”라는 정준하의 말에 “그럼 노홍철 아니냐”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호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지난해 열풍을 일으켰던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지호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 .

가수 싸이의 ‘젠틀맨(GENTLEMAN)’ 뮤직비디오에서 1분 15초 경 나타나는 노란색 비키니녀는 모델 최소라 곁에 누워있는 또 하나의 여인이 지호진으로 알려졌다.

당시 비키니 자태로 드러난 매끈한 팔과 군살 없는 옆구리 라인은 탄성을 자아냈다.

1983년생인 지호진은 지난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2위를, 엘레쎄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델로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4’ 등에 출연했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