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대학 등록금 3·6·12개월 할부 수수료 할인
9월 말까지 할부 수수료 할인, 장학금 이벤트 실시
국민카드가 대학 등록금 부담을 줄여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2014년 2학기 대학 등록금 납부와 관련 가계부담 경감을 위해 할부수수료 할인과 장학금 지원 행사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대학 등록금 일시 납부에 따른 목돈 마련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할부 수수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월 말까지 국민카드로 2014년 2학기 등록금 납부가 가능한 방송통신대학 등 26개 대학에서 등록금을 3개월 할부로 결제할 경우 2회차부터 할부 수수료가 면제된다. 6개월 할부 결제하면 3회차부터 12개월 할부 결제 시에는 4회차부터 각각 할부 수수료를 물지 않는다. 다만 3·6·12개월 외 할부 개월 수 이용 시 할부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다.
국민카드는 대학 등록금 카드 납부 고객을 대상 장학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말까지 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대학 등록금을 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장학금 30만원을 증정한다. 행사는 카드로 결제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14일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최근 고객의 등록금 납부 편의를 위해 한신대학교, 대덕대학교와 등록금 수납 제휴를 맺은 바 있다. 현재 국민카드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한 학교는 총 26개 대학이다.
대학 등록금 카드 납부는 국민카드 홈페이지(kbcard.com)와 국민카드 등록금 수납 전용 콜센터(1599-0336), 가까운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등록금 납부를 위한 목돈 마련의 부담을 가지고 있던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