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고3수험생 '힘내라 이벤트' 진행
#1990 문자 전송, 학급 전체 햄버거 세트 전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힘내라 이벤트'를 지난 6월부터 전국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햄버거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힘내라 이벤트'는 고3 학생들이 단체로 #1990으로 문자를 보내면, 학급 전체에 햄버거 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로서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다. 고3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학급의 담임선생님도 참여를 하게 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가 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지금까지 서울에 위치한 고등학교 4곳과 경기도 2곳, 그리고 대전의 1곳의 고등학교가 당첨돼 반 전체의 학생들에게 햄버거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까지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학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올해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첨된 서울의 A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은 "수능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뭔가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자신이 먼저 직접 이벤트에 참여를 했는데 당첨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학교 관계자는 "늦게까지 학교에 남아 공부를 하게 되면 출출해질 때가 많았다"며 "이런 학생들에게 햄버거세트를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1990년 설립해 한국 직업 전문교육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으며 11년 연속 교육/취업 부분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