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강소라, 직장인에게 치맥 쏜다…행운의 치킨집은?

부수정 기자

입력 2014.11.07 11:40  수정 2014.11.07 11:56
tvN '미생'에 출연 중인 배우 강소라가 7일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 tvN

tvN '미생'에 출연 중인 배우 강소라가 7일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앞서 '미생' 주연배우 6인(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은 '미생' 시청률 3% 달성 시 간식 과 치킨과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내건 바 있다.

강소라는 직장인들에게 '치맥(치킨·맥주)'을 쏜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강소라는 7일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즐길 예정이다.

강소라는 극 중 주인공 장그래(임시완)의 입사 동기로 잘나도 너무 잘난 여자 안영이를 연기한다. 인턴기간 중 합격 0순위로 꼽힐 정도로 뛰어나지만 지질한 남자의 세계에서 좌절한다.

'미생'은 윤태호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해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주인공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종합상사에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이성민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등이 출연 중이다.

KBS '성균관 스캔들'과 '신데렐라 언니' 등의 김원석 PD가 연출하고 tvN '몬스타'의 정윤정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