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철민 "과거 류승룡과 멱살까지 잡아..."

김유연 기자

입력 2014.11.13 11:09  수정 2014.11.13 11:13
배우 이철민이 과거 류승룡과 멱살잡이를 한 사연을 털어놨다._M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철민이 과거 류승룡과 멱살잡이를 한 사연을 털어놨다.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배우 김뢰하 이채영 김원해 이철민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이철민에게 “대학시절 부부라 불릴 정도로 절친했던 류승룡과 멱살잡이를 했다던데 사실이냐”고 물었고 이철민은 “싸움까진 아니고 좀 다툰 적이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하루는 밤에 일이 있어서 학교로 올라가고 있었는데 웬 차가 나를 따라오면서 시비를 걸었다”며 “본 척도 하지 않고 올라갔는데 마침 경비아저씨가 불을 켜놓고 TV를 보고 계셨다. 그래서 경비실에 들어가서 나도 (TV를) 같이 봤다”고 말했다.

이철민은 또 “그 차가 교문 앞까지 왔고 3명이 내리더라. 그리고는 내가 있는 쪽으로 스윽 오더니 웃기 시작했다. 그 중 한 명이 류승룡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가 경비실에 숨은 사건이 있은 후부터 어디를 가든 ‘철민이 겁 많은 애다’라는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다”라면서 “1년이 지났는데도 류승룡이 그 얘기를 하더라. 도저히 못 참겠다 싶어 멱살잡이를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하지만 싸우진 않았다. 내가 알고 보면 굉장히 여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