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희준, 노수산나와 결별 심경 고백 "미안한 마음"


입력 2014.11.14 10:00 수정 2014.11.14 10:04        부수정 기자
배우 이희준이 전 여자친구였던 배우 노수산나와의 결별 심경을 전했다. ⓒ BH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희준이 전 여자친구였던 배우 노수산나와의 결별 심경을 전했다.

이희준은 지난 13일 서울 신사동의 한 식당에서 기자들과 만나 "여자친구 노수산나와 헤어진 지 꽤 됐다"며 "알려져야 할 사실이 드러났다"고 담담히 말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인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2011년부터 교제했다. 2012년 이희준이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었을 당시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후 3년 열애 끝에 올 초 결별했다.

이희준은 "노수산나가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며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전했다.

이희준은 또 "헤어져서도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결별 기사로 그 친구의 이름이 또 언급돼 미안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친구는 연기를 참 잘하는 배우"라며 "한국에서 없어서는 안 될 큰 배우"라고 노수산나를 극찬했다.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불편한 것 같다"며 "배우는 작품과 연기로 언급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희준은 지난 11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유나의 거리'에서 세상 하나뿐인 착한 남자 김창만을 연기해 호평받았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